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시류/트렌드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2022년 1월 24일 트렌드

by 쩜오개미 2022. 2. 2.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2014년 트렌트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2013년 7월17일 트렌트


블로그를 방치한지도 벌써 8년이 지났네요 

그동안 모든 포털 사이트에서는 sk 계열  nate 네이트를 제외하고는 메인 화면에서 검색어 순위가 사라졌습니다.

 

그 해의 트렌트를 기록으로 남기는 것이 더 의미가 있어진 것 같네요 

2022년 1월의 트렌트 시작합니다.

 

 

 

스우파라는 엠넷의 댄서들의 경연 프로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그곳에 나온 댄서들이 음악 프로인 엠넷을 넘어 공중파까지 출연하게 됩니다. 오랜기간 가수들의 백댄서로 활약하다 빛을 보게 된 것인데요 정말 인생이란 알수 없군요

가비는 스우파에 출연한 댄서 이름입니다

 

네이트 13년에도 2위더니 역시 상위 수성

 

다음이 검색어에서 사라졌네요 

다음은 그동안 카카오톡에게 인수된 후 네이버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로 등극합니다. 역시 인생사 알수 없단 생각이 드네요

닥터 페퍼는 스우파에서 노제라는 댄서가 춤 출 때 나온 음악입니다 엄청난 히트를 했어요

롤이 순위에서 없어졋네요

라치카는 스우파에 나온 댄스 크루 (팀) 이름입니다

 

 

메이플이 순위에서 없어집니다 ㄷㄷ이제 인터넷은 아이들의 전유물이 아니게 되었어요

 

8년이 지나도 보배드림은 여전하고, 방탄 소년단이 비틀즈 급의 글로벌 스타가 되어서 검색어에 등장했습니다 

 

삼성 전자 여전하고요

 

8년이 지나도 유튜브 여전하고요 아마존이 올라오네요 

 

19년도에 코로나라는 희대의 전염병이 돌아서 ... 코로나 19.. 22년도가 되어도 잡히지 않고 전 세계가 통행 제한, 마스크 방역 강제 중입니다. 백신이 미국을 시작으로 개발이 되고 수량이 많지 않아서 남들이 안 맞은 잔여 백신을 찾아서 맞으려는 것이 검색어에 남아 있네요 

 

추잉은 사라지고, 축구도 사라지고 챔피언스 리그(축구 검색어) 가 올라왔습니다

 

코로나 .. 검색어 1위!

의외로 미국에 상장까지 한 쿠팡은 사라졌네요

탑툰은 13년도에 이어 아직도 있네요 1위!

페이스북은 13년도 에도 1위 지금도 1위~

환율로 13년도에도 1위 지금도 1위!

 

8년이 지난 지금도 살아있는 11번가와 1박2일!

2pm 아직도 살아 있습니다 

우리집으로 가자 노래 역주행으로 아직도 인기

2pm맴버 준호가 주연 왕으로 출연한 옷소매 붉은끝동 부여잡고가 시청률 1위를 해서 또 인기를 이어가네요 

다죽은줄 알았던 인기가 .. 이렇게 살아나다니 역시 인생 모른다는 게 맞습니다.

코로나 .. 시대를 관통하는 이슈 ..

1번 맞아서는 코로나 감염을 막을 수 없습니다 2차로 맞는 건 기본이고 그래도 안막히고 변종도 있어서 3차 부스터샷을 맞아야 합니다 ..

4대 보험이 의외로 없네요

59쌀피자는 아직도 있네요 

재난지원금이 있는데 코로나로 아무도 못돌아다니던때도 있었고 지금도 여러명이 함께 있으면 안되고 3미터였나요? 테이블 떨어져 앉아야 하고 9시면 가게문이 닫아야합니다 

엄청난 가게들이 다 망했고요 국가는 안망한 가게에 재난지원금을 주고 , 개개인 에게도 재난지원금을 주게 됩니다.

5차는 언제주나 검색한 것 같네요

 

13년과는 아예 싹다르네요

 

이번 해는 사람들이 지하철에 진심인가요? 지하철 노선도가 항상 있네요

 

8세컨즈, 82쿡 사이트 아직도 상위!

 

9월 모의고사가 사라졌습니다 1월이라 그럴까요?

이렇게 22년도 초반이 정리가 되었네요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트렌드 시리즈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