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시류/트렌드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2023 10월 27일 트렌드

by 쩜오개미 2023. 10. 28.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2022년 1월 24일 트렌드 (tistory.com)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2022년 1월 24일 트렌드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2014년 트렌트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2013년 7월17일 트렌트 네이버 자동 검색어로 보는 2012년 10월6일 트렌트. 블로그를 방치한지도 벌써 8년이 지났네요 그동안 모

jajavv.tistory.com

 

2022년도 글 안에  14년 13년 12년도 트렌드 있습니다. 

 

2023년도 하반기는 보통 난리가 아닙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장기간 전쟁을 하고 있고 

팔레스타인 과격파와 이슬람 무장단체가 이스라엘과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이 전쟁만 해도

일반인 사상자가 2천명을 넘어갑니다.

 

코로나가 가서 이제 좀 정상인가 했는데 

미국이랑 중국이랑 반도체 규제가지고 싸우고 있고요

중국은 왕이 를 미국에 보내면서 이제 그만하고 친하게 지내자는 제스쳐까지 했는데 ..

 

중국이 수틀려서 대만이랑 국지전을 할 수 도 있는 상태입니다.

 

경제는 대공황 급의 하락으로 10년물 미국 채권은 수익이 5%를 넘어서 역대급으로 높은 상태입니다.

금리도 당연히 아직 높고요

 

지구온난화를 넘어 지구 열대야 열대화로 빙하도 엄청 녹고 

이상기온이 지구 여기저기 일어나고 있네요 

러시아는 항구를 얻을 수 있어서 오히려 좋은 상태 ㄷㄷ

 

또한

대한민국이 정신을 못차리네요

정치도 엄청나게 분열되어 있고 ..

지금 우리나라에 희망이란 것이 있을까요? 

 

아니면 이 또한 나중에는 웃으면서 이야기할 꺼리가 될까요? 

 

 

 

역시 구글 신 부동의 1위 이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는 피프티 피프티 사건을 편파 보도해서 난리가 났었어요 

가애란 아나운서는 정말 모르겠네요

국민사형투표는 더글로리 박연진이 임지연이 주연인 웹툰 원작 드라마인데 인기가 좋은가보네요 

 

고윤정은 이번에 드라마에 무빙에 나와서 떡상한 젊은 배우입니다

 

부동의 네이트 

남현희씨는 요즘 재혼 문제로 난리인데 사랑을 지킨다고 했다가 사실 전청조 남편분이 성전환한 여성분이라고 했다가 1등 사업가라고 했다가 가짜 기자 불러서 사기를 친거라고 했다가 사기꾼이라고 했다가 승마 선수라고 했다가 정유라가 친구 승마 선수들은 그사람 모른다고 했다가 남현희가 자기 속았다고 , 임신 테스트기에 임신이 나와서 결혼했다고 했다가 ??

결국 남편분을 스토커로 신고하는 엄청난 스토리의 주인공입니다 ... 정신이 어질하네요 

 

 

부동의 디씨 치고 올라오는 더쿠 

다시 나타난 다음

동행복권 로또의 인기가 올라갔나보네요 아니면 화제꺼리가 없거나요 

 

 

부동의 로또

다시 나타난 롤

롯데마트 월드 시네마 가 등장 ㄷㄷ

 

라도는 이번에 홍김동전 에 음악 프로듀서로 나와서 언밸런스 노래를 제대로 뽑아주었습니다.

 

 

 

 

부동의 메이플

사라진 마마무

문희준씨는 요즘 루머가 있어서 올라왔나 보네요 

전체적으로 회사들이 이제 많이 올라오네요 무신사 , 메가 박스 미리캔버스 - ppt 탬플렛 만들어주는 사이트 같은데 ..

무빙도 보이네요 요즘 핫한 디즈니  tv 드라마입니다.

 

 

 

방탄이 4위라니 ㄷㄷ 

보배드림까지 해서 상위권에 커뮤니티가 많네요 

박선주도 싸이랑 같이 구설수에 올라서 순위에 올라왔네요

발레리나는 이번에 올라온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국내 제작

 

스우파2가 지금 하고 있죠

손흥민은 지금 엄청난 커리어 하이를 진행 중입니다 토트넘이 심지어 1등이죠

나머지는 삼성전자 사람인 스타벅스 나올건 다 나왔다 싶네요 

 

 

또 튜브 유튜브 있고요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하나요? 여기서 알게되네요

연인은 남궁민 주연 요즘 핫한 드라마이고 

이선균은 아 .. ㅠㅠ 엄청난 루머에 주인공입니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

전청조는 희대의 루머 주인공입니다. 남현희랑 엮인 분이죠 가해자로 거론되는 쪽입니다

 

 

최악의 악 , 디즈니 플러스 영화였나요?

차주영은 더 글로리에서 성공한 배우고요 

 

쿠팡이 다시 올라오고, 케이시는 골대녀 발라드림 팀원 그분인가요?

골 때리는 그녀 저력이 대단하네요 

이번에 발라드림이 sbs컵 우승했습니다

 

 

탑툰 쎄네요 13년도 부터지금까지 1위 ㄷ

토트넘 입갤!

트위터는 머스크가 인수후에 이제 X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있네요

티아라도 있고 ㄷㄷ 신기하네요

탕후루는 올해 빵뜬 간식이죠

 

 

페이스북이 지네요 

표예림씨는 학폭피해자인데 자살을 하셨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피해자를 공격하는 이상한 사회

 

 

 

 

환율 쎄네요 13년도 부터 계속 1위

검색을 자주한다는 것이겠죠

힘쎈여자 강남순은 도봉순에 이어 흥행에 성공했네요 

하마스는 이스라엘이랑 전쟁중인 가자지구 팔레스타인 쪽 무장 단체입니다. 

황영웅 입갤

한효주는 이번에 무빙으로 검색이 많이 되고 있나보네요

 

 

 

1박2일은 거의 좀비네요 매년 1위

 

 

사람들이 지하철을 많이 타나보네요

2 pm은 2위로 내려갔고 

29cm는 쇼핑몰인가요? 커뮤인가

2차전지는 이번에 주식 많이 오른 테마입니다

스우파2 당연히 있고요 

 

 

30일은 이번에 중 흥행한 영화인데 나름 재밌습니다

강하늘, 정소민 로멘틱 코메

 

 

4대 보험 입갤

작년에 이어 뭐 별거 없네요 

5번버스는 뭐길래 작년에도 있고 이번에도 있고

검색을 많이 해야하는 버스인가보네요

아이오닉5 전기차 입갤

플립5 이번에 나온 삼성폰

 

 

6시 내고향 쎄네요 

60계 치킨도 1년 되었는데도 버티고 있고 

 

7인의 탈출 이번에 논란 많은 드라마 

김순옥표 막장 드라마가 팬트하우스에 이어 성공하나 했는데 이번에는 잘 논란이 더 큰 느낌?

그래도 많이 보나봅니다 순옥적 허용  

 

 

8세컨즈 82쿡 여전하네요

 

9월 모의고사가 나타났습니다 시기에 따라서 나타나고 사라지고 하나봅니다

 

이렇게 23년도 중반이 마무리가 되네요 

네이버 자동 검색어 트랜드 시리즈는 계속됩니다 쭉~

728x90
반응형

댓글